베트남 SEO Fundamentals Explained

 따라서 베트남 시장을 가장 here 잘 알고, 적정한 금액으로 사업이 가능한 전문 업체로 선정하여, 잘 만든 플랫폼은 그 자체로 자산이 될 수도 있다. 

온라인 시스템 구축을 위한 프로세스는 제대로 된 시스템 업체를 찾는 것으로부터 시작, 대상 기업을 확정하고,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플랫폼을 제작, 온라인상에서 마케팅을 실행하며, 리뷰 및 피드백 순으로 이뤄진다.     

 한국에 지역에 기반한 온라인 커뮤니티가 있듯, 베트남에도 지역에 기반한 온라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작게는 아파트 단지, 학교 커뮤니티부터 범위를 넓혀 성, 시, 군, 현(한국의 도,시,군,구에 해당)과 같이 지역 단위 온라인 커뮤니티가 있으며 이는 대부분 페이스북 그룹에 집중되어져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페이스북에 모여있는 베트남 온라인 커뮤니티 한국에는 카카오톡, 베트남에는 잘로 작가의 다음글

다방면에서 미국과 중국 어느 편에 설 것인지 우리나라에도 묻고 있다. 냉정하고도 지혜로운 선택이 요구되고 있다.   

 마케팅도 비대면 접촉인 ‘언택팅’이 대세로 자리 잡아 온라인(디지털) 기반과 오프라인 공동의 ‘옴니 채널 마케팅’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 

이정훈 칼럼 [이정훈 칼럼] 중국 기업이 부상하는 동남아시아에서 한국 기업의 대응 전략 이정훈 핑거비나 대표이사

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

두 번째 트렌드로 꼽을 수 있는 베트남 소셜커머스 시장인 틱톡과 틱톡샵은 베트남 내 가장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베트남은 동남아 국가 중 인도네시아에 이어 두 번째로 틱톡샵 모델을 도입했으며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뷰티, 패션, 전자기기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회사 소개에 대한 간략한 소개 입니다. 베트남 현지 기업 반풍과 (주)히어플레이가 베⋯ 최근글

산업소개 사회적·경제적 가치 화장품 시장정보 법령정보 국내법령 해외법령 중국법령 나고야 의정서 공지사항 공지사항 협회일정 교육신청 교육신청 교육수료증출력 협회소개 협회소개 회원사 소개 회원가입 발간물 구매 안내 배너 광고 안내

이 부분을 너무 간과하지 않았으면 하는 것이 유영국 법인장의 의견이다. 그리고 베트남 시장은 규모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중국과 같은 큰 매출을 기대하긴 힘들다. 그러나 계속해서 바이어와 신뢰관계가 쌓여간다면 그 바이어와의 거래규모를 점차 늘여나갈 수 있을 것이다. 

베트남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경제력을 갖춘 국가로서, 기술적인 부문 및 서비스에 더욱 수용적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시장이 점점 경쟁력을 갖추어 가는 현재, 베트남에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기에 매우 적합한 시기입니다.

유명인이 특정 브랜드를 홍보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베트남과 한국에서 확연히 갈린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